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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증명서발급절차

  • 우체국 보험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창구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인터넷증명서 발급서비스를 실시합니다.
  • 증명서 발급관련 문의사항은 우체국금융 고객센터(1588-1900)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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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증명서 선택

    • 우체국보험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.
    • 보험서비스를 이용하신 후 발급이 필요한 인터넷증명서의 종류를 선택합니다.
    1. 증명서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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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증명서 미리보기

    • "증명서발급"버튼을 누르면 출력을 위한 인터넷증명서 미리보기 화면이 새로운 창에 나타납니다.
    • 출력 버튼을 선택하면, 인쇄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.
    2. 증명서 미리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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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인쇄 미리보기

    • 실제 인터넷증명서가 출력될 프린터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.
    • 대상을 선택합니다.
    3. 인쇄 미리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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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프린터 선택

    • 프린터 목록 중 "증명서발급가능" 상태의 프린터를 선택합니다.
    • 공유프린터는 보안상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
    4. 프린터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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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증명서 발급 완료

    • 증명서가 정상 출력이 되었다면, 2차원바코드, 복사방지 원본마크, 문서확인번호, 안내문구 등 보안조치가 정상 적용되어 출력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    5. 증명서 발급 완료